[호주 시드니여행] 시드니 고래 투어(Sydney Whale Watching) 1편-예약하기!

포스팅 소개!

안녕하세요. 우기자(Woopres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시드니 일일 투어 추천! 시드니 고래 투어(웨일 와칭-whale watching) 예약하기!’ 입니다. 시드니에서 배를 타고 20분에서 30분 이상 바다로 나가면, 고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고래라는 동물은 어린 시절에는 그림책에서 접하고, 성인이 되서도 다큐멘터리 등 TV영상으로 접하고 있는 친숙하지만 쉽게 만날 수 없는 신비한 동물입니다. 심지어 바다에서 가장 큰 동물로도 알려져 있어, 고래라는 동물이 주는 상상 속의 이미지가 모두에게 각인되어 있는 것 같아요. 상상 속에서만 그리고 영상 속에서만 만나던 고래를 직접 볼 수 있는 투어! 시드니 고래 투어(웨일 와칭) 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시드니 고래 투어(Sydney whale watching)

시드니에서 볼 수 있는 고래는 주로 ‘혹등고래’ 라고 합니다. 혹등고래는 몸 길이가 12~16m정도이며 무게는 무려 30톤에 달한다고 하네요. 혹등고래는 태평양, 대서양에 걸쳐 넓은 지역에 분포한다고 하는데요. 겨울철에는 출산을 위하여 추위를 떠나 따뜻한 바다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고래가 찾아오는 곳이 바로! 시드니 앞 바다 입니다 ㅎㅎ

시드니 고래 혹등고래를 만날 수 있는 기간!

시드니에서 혹등고래를 만날 수 있는 기간은 겨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래 투어를 준비하시는 분은 5월에서 8월 사이에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의 겨울은 우리나라와는 반대인 거 아시죠??? 그래서! 5월 중순에서 8월 중순 사이가 바로 시드니의 겨울입니다!

혹등고래를 만날 수 있는 기간은? 5월 중순 ~ 8월 중순

혹등고래를 만나는 방법, 고래투어 예약하기!

혹등고래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은 ‘투어를 예약하는 방법 뿐!’입니다. 고래를 보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20분 정도 바다로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시드니 기준)

배의 종류는 보트에서부터 크루즈까지 다양하게 여러 종류의 투어가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투어의 공통점은 바다 한 가운대로 나가야 고래를 쉽게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투어를 참여하는 사람의 만족도나 성향에 따른 배의 규모를 선택하여 고래투어를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저는 배를 탈 때는 무조건 큰 배를 선호합니다. 큰 배가 안정감이 있잖아요!(사실 저는 바다를 무서워하기 때문에, 배가 커야 안심이 되거든요.)

내가 탄 시드니 고래 투어 배!

제가 참여한 고래투어의 배입니다. 실제로는 크기가 큽니다! 조금 멀리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사진에서는 실제보다는 작아보이기는 합니다만, 이 배는 실내공간도 있고, 심지어 바깥에 나가면 2층구조로 되어있는 아주 안전하고 큰 배입니다~ 전혀 작지 않아요!

1) 호주 여행사이트 ‘아드레날린(Adrenaline)’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호주의 여행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이름부터 아드레날린이네요 ㅎㅎ 1999년부터 시작한 20년의 노하우가 있는 회사이니, 우선 믿고 예약을 했습니다 ㅎㅎ(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한 투어였어요!)

저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사이트인데, 시드니 고래투어가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금액과 내용을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예약사이트 홈페이지
<아드레날린 홈페이지>

아드레날린의 고래투어 상품이 궁금하신 분은 바로 확인해보세요! 여러 사이트의 투어의 가격과 조건 비교해 보는 것은 무료이니까요!

아드레날린 홈페이지-고래투어 예약하기!

아드레날린에는 고래투어 외에도 핼기 투어, 제트 보트, 비행기, 스카이다이빙 등 사이트 이름처럼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투어도 많이 있네요ㄷㄷ

익사이팅한 투어를 즐기시는 분들은 고래투어와 함께 다른 투어들도 확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는 겁쟁이라 고래투어로 만족했습니다~)

확인 메일
<예약 완료 확인 메일>

예약을 마치면 입력한 메일로 위와 같이 예약 확인 메일이 발송해줍니다! 아드레날린에서 예약하신다면, 확인 메일까지 체크해주세요!(메일에 만나는 장소가 함께 기재되니 반드시 집결 장소와 시간을 확인하여, 늦지 않게 도착해야 합니다! 늦으면 배 떠나요…)

2) 여행사이트 ‘클룩(Klook)’

처음 보는 외국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것이 불안하신 분들을 위해 우리나라에 널리 알려진 클룩(Klook)을 소개해 봅니다. 클룩의 여행 사이트를 안내하는 이유는 한글이 지원되는 사이트로 고래투어를 알아보기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가격 비교 등 그때그때 여행사이트의 할인이 있을 수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클룩의 고래투어 상품이 궁금하신 분은 바로 확인해보세요! 여러 사이트의 투어의 가격과 조건 비교해 보는 것은 무료이니까요!

고래투어 예약하기!-클룩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까지 ‘시드니 일일 투어 추천! 시드니 고래 투어(웨일 와칭-whale watching) 예약하기!’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고래는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신비한 동물입니다. 시드니 해안은 고래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고래를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지역에 방문하는 것은 쉽지 않죠? (사실 언제 또 와 보겠습니까! 그래서 전 GO!!합니다.)

배를 타고 바다 한 가운대로 나가 평온한 바다와 맑은 하늘의 경치를 구경하며, 고래까지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투어가 바로 “고래 투어(웨일 와칭)’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우선 이번 시간에는 제가 예약한 호주 지역사이트’아드레날린’과 우리에게 익숙한 여행사이트 ‘클룩’에서 고래투어 예매하는 것을 소개하며, 오늘의 포스팅 예약편을 마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드니 여행 총 정리-8가지》 바로가기!

호주 시드니 일일투어/ 시드니 고래투어(웨일와칭) 2편- 고래 투어 준비, 옷차림과 출발 장소(달링 하버)가는 방법!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 해주세요~

호주 시드니 일일투어/ 시드니 고래 투어 후기(Sydney Whale Watching) 3편-시드니 고래를 만날 수 있을까?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 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