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나트랑 카페 추천! ‘안카페(AN Cafe)’ – 분위기 좋은 나트랑 시내 카페, 2호점도 있어요!

포스팅 소개!

안녕하세요. 우기자(Woopres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나트랑 여행] 나트랑 카페 추천! ‘나트랑 안카페(AN Cafe)’ – 분위기 좋은 나트랑 시내 카페, 2호점도 있어요!’입니다. 베트남 여행의 매력적이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먹거리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분짜 등 베트남만의 특별한 음식들도 많지만, 더운 날씨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 중 하나 음료도 있습니다.

베트남은 열대 과일을 이용한 생과일 주스를 포함하여, 베트남 만의 특색 있는 커피마저도 유명합니다. 코코넛을 재료로 만든 코코넛 커피는 역시 현지에서 먹는 것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베트남 자연 특색을 잘 살려 낸 카페에 있다면 음료 맛마저 더더욱 좋아지는 느낌이 마저 듭니다!

이번 시간에는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안카페(AN Cafe)’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나트랑 카페 – 안카페(AN Cafe)

베트남은 365일 어느 날, 어느 계절에 방문하더라도 덥습니다!! 더운 날씨에는 역시, 맛있는 음료가 빠질 수 없죠! 여행 중인 우리에게 잠깐의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장소이자, 베트남의 맛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 ‘베트남 카페’는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 코스’입니다!

기왕 카페를 들린다면,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들리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준비한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 좋은 나트랑 카페 ‘안카페(An cafe)’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나트랑 카페 – 나트랑 안카페(AN Cafe) 위치!

안카페는 나트랑 시내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물론 날씨가 덥다면 그렙(Grab)을 이용하세요~ 어느 방법이든 손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카페가 바로 안카페입니다.

나트랑 카페 – 나트랑 안카페(AN Cafe) 운영 시간!

안 카페(AN Cafe) 방문 전, 휴무일과 운영 시간을 알아보고 방문해야겠죠?? 안 카페를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 카페는 매일매일 운영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방문하면 웬만하면 영업 중입니다. 왜냐하면 운영 시간도 아주 길거든요ㅎㅎ

  • 안 카페(AN Cafe) 운영시간: 6:30AM ~ 10PM

나트랑 카페 – 나트랑 안카페(AN Cafe) 들어가다!

안카페는 1호점과 2호점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길 하나를 두고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위치 면에서는 딱히 큰 차이는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른 아침 방문하여, 조금 더 넓어 보이는 1호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그리고 1호점이 원조의 느낌이 있으니까요 ㅎㅎ)

나트랑 카페 안카페!

처음에는 카페 이름이 ‘AN’인줄 몰랐어요. 나뭇잎 모양을 그려 놓은 입구 표시로 생각을 했습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an’을 나뭇잎 모앙으로 디자인 해 놓은 것이었어요. 간판부터 카페의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는 센스~

안카페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입구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입구를 지나면 ‘중정’ 느낌도 나며, 사방으로 나무들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숲 속에서 쉬어가는 편안한 느낌마저 듭니다.

2층은 1층보다 더 분위기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2층에는 심지어, 붕어도 키우고 있고 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1층보다 더 많은 나무들도 있답니다~

2층에서는 1층이 내려다 보이게 공간을 구성하여, 더 넓게 개방된 느낌이 들고, 사방으로 식물들에게 둘러 쌓여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 마저 들게 합니다.

음료를 주문도 하기 전에, 친절한 미소를 갖은 베트남 종업원이 ‘웰컴 티(Welcome Tea)’도 먼저 제공해 줍니다.(얼음까지 띄워주는 센스까지~)

잠시 후면 음료도 배달 됩니다! 저는 ‘코코넛 커피’와 ‘아이스 에스프레스(노슈거)’를 시켰습니다.

‘코코넛 커피’는 완전 맛있어요. 코코넛 맛과 함께 달달구리(?)입니다! 역시 코코넛은 현지 코코넛 커피입니다~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이스 에스프레소’는 종업원이 설탕을 넣을지 묻길래 겉 멋을 부리며, ‘커피에 설탕을 왜 넣어?’ 하고 ‘노 슈거~’ 라고 주문했습니다. 에스프레소에 얼음이 있지만, 커피가 진합니다. 너~~무 진합니다… 설탕 조금 넣으시길 추천해요 ㅎㅎ

체크 인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 있던 저는 여유 있게 쉰다는 것이 순식간에 1시간이나 카페에서 쉬었다가 나왔습니다.(폰 충전도 좀 하고요 ㅎㅎ)

분명 처음에는 한산했던 카페가 불과 1시간 만에 북적북적해졌습니다.(이때가 아침 8시인 것을 생각해보면…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은 카페임이 틀림없네요!)

자 이제 커피도 마시고 잠시 쉬었겠다 다음 장소로 떠나봅니다! 나올 때 보니 ‘AN cafe & tea’라는 간판도 있었네요 ㅎㅎ(전 나뭇잎 간판만 있는 줄 알았어요.)

나트랑 카페 – 나트랑 안카페(AN Cafe) 2호점 위치!

안카페 2호점입니다. 1호점과 걸어서 1분 거리에요. 2호점도 1호점과 같은 느낌을 풍기는 카페입니다.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숲 속 카페 분위기가 1호점과 똑같습니다.

Tip. 나트랑 안카페(AN Cafe)는 1호점과 2호점 중 사람이 적은 곳으로 방문하세요~ (단, 저는 1호점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원조’ 같은 느낌으로 ㅋㅋㅋ)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까지 ‘[나트랑 여행] 나트랑 카페 추천! ‘안카페(AN Cafe)’ – 분위기 좋은 나트랑 시내 카페, 2호점도 있어요!’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안카페’는 제가 나트랑에서 처음 방문한 카페였어요. 돌이켜보면 베트남에서 방문한 카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바로 ‘안카페’ 입니다.

카페의 분위기와 맛있는 음료도 좋았지만, 친절히 맞이해 주던 베트남 현지 직원의 미소가 생각나는 카페였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커피 그리고 무엇보다 자연적인 인테리어가 편안함을 주었어요. 분위기 좋은 나트랑 카페를 찾으시는 분에게, ‘나트랑 안카페(AN Cafe)’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른 아침에도 방문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트랑여행 총 정리-6가지》 바로가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