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소개!
안녕하세요. 우기자(Woopres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치민 마사지] 호치민 1군 마사지 CICI SPA 방문 후기-평점 좋은 호치민 스파!’입니다. 베트남 여행에서 우리 모두가 시도하고 있는 미션이 있다면, ‘1일 1마사지’ 라고 할 수 있죠! 오늘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평점 좋은 마사지샵 CICI SPA를 방문한 후기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점 좋은 호치민 1군 마사지 샵를 찾고 있나요?
호치민에 도착하여, 1일 1마사지를 시작해 봅니다. 우선 제 숙소가 있는 호치민 1군 마사지 샵을 알아보아야 겠죠?? 호치민에서 마사지샵을 선정한 기준은 구글 평점이 높으며, 고급 마사지 샵!을 위주로 찾아보았습니다. 몇몇 마사지 샵을 찾았지만, 숙소에서 가까이에 있는 스파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마시자 샵 ‘CICI SPA’는 평점이 무려 4.9점입니다!! 구글 평점은 네이버 블로그 후기와는 또 다른 신뢰감이 생기는데요. 전세계인의 평점이라는 점에서 조금 더 신뢰가 가는 것일까요?? 아무튼 CiCi International Spa를 향해 무작정 방문해 봅니다. 보통은 예약을 하고 갈텐데, 오늘은 숙소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이유로, 동네를 산책할 겸 방문해 보았습니다.
역시! 평점 높은 고급 마사지샵에 어울리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안내 데스크와 편안한 대기 장소가 이곳을 잘 찾아왔다는 느낌을 주네요. 하지만, 무작정 방문해 본 결과는… 예약이 마감된 관계로 마사지를 바로 받을 수는 없었습니다. 베트남에서 고급 마사지샵은 무조건 예약제라는 점!! 예약을 반드시 하고 가세요!!
오전에 방문한 저는 오늘 저녁 시간으로 마사지를 예약하고 다시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뒤 늦게 알게 된 점은.. CICI International Spa는 인터넷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TIP. 마사지 코스와 가격 정보도 함께 있답니다!)
호치민 1군 마사지 CICI SPA – 위치 정보
CICI SPA의 위치는 호치민 1군입니다. 이곳은 벤탄시장과도 가까워 호치민 1군 관광 코스와 연계하여, 마시지를 받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다군다나, 평점이 높은 마사지 샵이라는 점!! 평점이 4.9점이며, 위치도 좋으니~ 호치민 1군에서 마사지를 받고자 하는 분이라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단, 미리 예약은 필수입니다!)
호치민 마사지 CICI SPA 가격 정보
고급 마사지 샵에 어울리게 마사지 코스도 여러 코스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헤어케어가 있다는 것이 특이한 점 입니다. 마사지 코스와 가격 정보는 사진 정보로 갈음하겠습니다. 마사지 가격은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으니, 정확한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에서 최종 확인을 해 보세요~
호치민 마사지 CICI SPA 후기!
다시 제 이야기로 돌아와서~ 낮에 방문하여 예매해 놓은 저녁 예약 시간에 맞추어 다시 CICI SPA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늘 낮에 만난 직원 분께서 다행스럽게 업무 중인 관계로 저를 알아봐 주셨네요. 방문 시간만 예약을 해 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잠시 웰컴티를 마시며, 마사지 코스를 고민해 봅니다 ㅎㅎ
저는 간단하게!! 스파 패키지 상품, 시그니처 120분 / 750,000동 코스로 선택하였습니다~ 120분에 약4만원이면, 호치민 고급 마사지 샵으로는 적당한 가격이네요! 느긋하게 웰컴티를 마시고 나서, 마사지를 받으러 출발해봅니다~
마사지를 받기 편안한 옷으로 환복 합니다. 커튼으로 되어 있어 살짝 불안하긴 하지만… 앞에 직원들이 지키고 있으니… 별일은 없겠죠…??? ㅎㅎㅎ
귀중품은 캐비넷에 보관하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 봅니다. 귀중품 보관함이 살짝 허접해 보이기는 하지만, 직원들이 항상 대기하고 있는 장소여서 크게 불안감 없이 사용하였습니다.(사실 저는 특별한 귀중품은 가지고 있지 않았어요!)
마사지를 받으러 올라오니, 고급스러운 마사지 전용 장소가 나왔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커튼으로 구분되기는 하지만, 개인 공간이 아니라는 점과 침대 형식이 아닌 바닥에 누워서 받는 마사지여서 얼굴이 조금 불편하다는 것이 아쉽네요.(개인적으로 침대형 마사지가 얼굴 구멍이 있어서 조금 더 편한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머리마사지입니다. 머리마사지는 개인적으로 처음 받아서 그런지 조금 어색했습니다. 20분동안 머리를 감겨주고 눌러주고 했어요! 머리와 함께 어깨도 같이 마사지해주었습니다. 계속해서 샴푸를 해주기 때문에, 받고 나면 시원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단!! 우리나라 미용실 머리마사지를 따라올 순 없는 듯 해요 ㅎㅎ(역시 우리 것이 최고죠!)
이렇게 오늘의 마사지가 끝이 났습니다.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전신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전신을 마사지 받고 나니, 아주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머리마사지가 끝나고 드라이까지 끝까지 책임 져주는 CICI SPA였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까지 ‘[호치민 마사지] 호치민 1군 마사지 CICI SPA 방문 후기-평점 좋은 호치민 스파!’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CICI SPA는 호치민 1군에서 가장 높은 평점의 마사지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별한 점은 마사지 코스가 다양하고, 머리마사지가 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가만히 누워서 시원하게 머리를 감겨주고 마사지해 주는 경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