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소개!
안녕하세요. 우기자(Woopres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주 시드니여행] 시드니 숙소 추천 Top 6!(시드니 호텔 추천 Top6!)-시드니 가성비 숙소, 시드니 한달살기 숙소!’입니다. 사실 숙소는 어느 부분에 중요성을 두는 지에 따라 순위가 바뀔 수 있습니다. 사실 Top6라고 하는 것도 부담스럽긴 하지만, 제가 뽑은 시드니 숙소 Top6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인 점 참고하세요~)
우기자 시드니 숙소 추천 기준!
시드니 숙소 추천 Top5는 시드니 도심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며 시티투어를 하는 관광객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물론 우버도 포함입니다.) 추천할 숙소를 고민할 때, 고려한 요소는 시드니 관광지의 접근성과 가성비 그리고 호텔 뷰! 입니다.
1. 접근성
제가 느낀 시드니는 대중교통이 아주 잘 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심지어, 우리가 방문하고자 하는 대부분의 관광지들이 시드니 도심에 집중적으로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시드니 시티투어를 할 때에는 차량을 렌트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접근성’은 관광지와 일정 거리가 있더라도, 지하철역과 가까운 장소도 접근성이 좋은 장소로 판단했습니다.
2. 가성비
가성비는 말 그대로, 가격대비 성능비입니다. 가격만 저렴한 숙소를 위주로 가성비가 좋다고 판단하지는 않았습니다. ‘가성비’는 숙소의 위치도 적당하고 시설도 양호하며 추가로 가격까지 저렴한 숙소를 가성비가 뛰어난 숙소로 판단했습니다.(싼 게 비지떡입니다. 가성비 좋은 숙소는 가격만 보고 찾으면 안됩니다!)
3. 호텔 뷰
호텔 뷰는 시티뷰/오션뷰 등등 호텔에서 바라볼 수 있는 바깥 풍경입니다. 호텔 뷰도 물론 중요하지만 여행 일정 중 많은 명소들, 좋은 경관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호텔 뷰는 가급적 낮은 우선순위로 판단하였습니다.(호텔뷰는 그저 덤으로… 판단했습니다! 호텔에서만 바라볼 것이 아니까요!)
그럼 우기자 숙소 추천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쉐라톤 그랜드 시드니 하이드파크!
시드니 숙소 추천 첫 번째 숙소는 5성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시드니 하이트파크(Sheraton Grand Sydney Hyde Park)입니다. 우선 가장 먼저 소개하는 호텔이기 때문에, 5성급 호텔 중 가성이 좋은 호텔을 선정하였습니다. 이곳은 ‘세인트제임스역’이 있는 역세권이자 공원뷰를 갖추고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가 아무리 생각해도 ‘쉐라톤 그랜드 시드니 하이드파크’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하버브릿지나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오션뷰’가 아니라는 것 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그만큼 이곳이 왜 다른 5성급 호텔들보다 저렴한지는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오션뷰는 필수 요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숙소 내부 둘러보기!
5성급 호텔 더군다나 쉐라톤의 명성에 맞춘 깔끔하고 편안한 룸컨디션입니다. 조금 비용을 추가한다면, 세인트 메리성당과 공원을 즐기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이그제큐디브룸’을 예약하는 것도 시드니 도심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QVB’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쉐라톤 그랜드 시드니 하이드파크 호텔에서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서큘러키’까지 10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버스를 타도 7~10분, 지하철은 타도 7~10분(환승 없음)입니다! 날씨도 좋으니,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걸어가 보겠다고 해도 17분이면 서큘러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퀸빅토리아빌딩(QVB)은 5분밖에 안 걸립니다!!!(와우!)
- 오페라하우스까지 지하철타고 10분!
- 오페라하우스까지 걸어가도 20분!!
- 퀸빅토리아빌딩(QVB)까지는 걸어서 5분!!!
주변 즐길 거리, 세인트 메리성당!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숙소 바로 앞이 공원이라는 점입니다. 아침저녁 언제든지 공원을 산책하며, 시드니의 자연과 날씨를 즐기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시드니 대표 관광지인 ‘세인트 메리성당’도 가까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오션뷰와는 또 다른 매력! 세인트 메리성당이 있는 파크뷰입니다. 일반적인 파크뷰와는 다릅니다! 공원과 함께 시드니 최고의 성당 ‘세인트메리 성당’과 시드니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멋진 추억을 선사하는 시드니 여행 최고의 뷰입니다.
시드니 숙소 추천! 쉐라톤 그랜드 시드니 하이트파크(Sheraton Grand Sydney Hyde Park), 내 일정에 맞춘 실시간 숙박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2. YEHS 호텔 시드니 하버 스위트!
시드니 숙소 추천 두 번째 숙소는 4성급 호텔, YEHS 호텔 시드니 하버 스위트(YEHS Hotel Sydney Harbour Suites)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호텔의 위치도 괜찮고, 5성급 호텔 쉐라톤호텔에 비해서는 조금 더 저렴(약 40%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4성급이기 때문에 저렴한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요 ㅎㅎ)
YEHS 호텔 시드니는 도심에 위치하며, 아주 좋은 입지를 갖춘 숙소입니다. 자칫하면, 지하철역과 살~짝 거리가 있어 보이기는 하지만 오해입니다!! 가장 가까운 역인 City Hall역 까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호텔입니다. (역에서 살짝 멀어져서 가격도 착해졌습니다! 단점 아닌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숙소 내부 둘러보기!
4성급 호텔도 깔끔하고 편안한 룸컨디션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조금 비용을 추가한다면, 간이 주방이 있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 중 현지 식자재를 이용하여, 직접 요리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까요!) 더군다나, 시드니는 마트에서 저렴하게 질 좋은 고기를 구매할 수 있는 대표도시입니다. 내가 직접 구워 먹는 고기를 호텔 숙소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드는 장점입니다!
‘오페라하우스’와 ‘QVB’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YEHS 호텔 시드니 하버 스위트(YEHS Hotel Sydney Harbour Suites)에서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서큘러키’까지 15분 정도 소요 됩니다! 지하철로 10~15분(환승 없음)입니다! 날씨도 좋으니,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걸어가 보겠다고 해도 25분이면 서큘러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퀸빅토리아빌딩(QVB)는 10분밖에 안 걸립니다!!!(와우!) / 쉐라톤과 비교하면 5분차이 뿐!!
- 오페라하우스까지 지하철타고 15분!
- 오페라하우스까지 걸어가도 25분!!
- 퀸빅토리아빌딩(QVB)까지는 걸어서 10분!!!
주변 즐길 거리, 우리 집에서 내가 구운 고기!
호주가 청정우로 유명한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소고기뿐만아니라, 호주 마트에 가면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를 종류별로 부위별로 잘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곳은 호주 청정지역에서 키운 가축이라는 점에서 더욱 건강한 에너지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호주는 축산업 세계 점유율도 아주 높습니다!)
특히, 간단한 아침 식사 한 끼 정도는 숙소에서 직접 차려 먹는 것이 경제적이고 시간 절약이 될 수 있습니다! 시드니는 인건비가 비싼 국가 중 하나입니다. 스테이크 가게에서 주문한 티본스테이크와 비교하면, 내가 직접 구운 티본스테이크는 50%정도 가격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맛도 최고!)
시드니 숙소 추천! YEHS 호텔 시드니 하버 스위트(YEHS Hotel Sydney Harbour Suites), 내 일정에 맞춘 실시간 숙박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3. 뷰 시드니 (View Sydney)
시드니 숙소 추천 세 번째 숙소는 4성급 호텔, 뷰 시드니(View Sydney)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호텔 이름에서 알 수 있을 만큼 뷰 맛집이기 때문입니다! 호텔에서 얼마나 뷰에 자신이 있으면, 호텔 이름마저도 뷰 시드니라고 지었을까요! 이곳의 뷰는 무려 하버브릿지가 보이는 시드니 최고의 뷰를 자랑합니다!
뷰 시드니는 시드니 북부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노스 시드니(North Sydney)라고 불리는 지역 중에서 시드니 도심을 바라보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강북과 강남의 차이라고 해야할까요?) 이곳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North Sydney역 입니다. 역까지 걸어서 5분 이내에 있는 역세권 호텔입니다!
숙소 내부 둘러보기!
4성급 호텔도 깔끔하고 편안한 룸컨디션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역시 멋진 하버브릿지 뷰!!!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드니 대표 명소 하버브릿지 뷰를 언제든지 주간 야간 뷰를 마음 것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있을 건 다 있는 뷰 시드니 호텔입니다. 관광객이 많이 찾는 시드니 도심지가 아닌 시드니 북부 지역이여서 그런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QVB’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뷰 시드니(View Sydney)에서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서큘러키’까지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지하철로 20~25분입니다!(환승 1번 있어요!) 날씨도 좋으니,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걸어가 보겠다고 하면 25분이면 서큘러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곳은 하버브릿지를 걸어가는 코스이기 때문에, 1번은 걸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퀸빅토리아빌딩(QVB)는 지하철로 15분입니다!!
- 오페라하우스까지 지하철타고 20분!(환승 1번 있어요!)
- 오페라하우스까지 걸어가면 25분!!(하버브릿지를 걸어가는 코스!)
- 퀸빅토리아빌딩(QVB)까지는 지하철로 15분!!!
위에 숙소들과 비교하면 거리가 멀어 보이는 것처럼 느낄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시드니 날씨를 즐기며 하버브릿지를 걸어보는 코스는 아주 매력적인 관광 요소입니다! 또한, 오페라하우스에서 QVB까지는 트램을 이용해보세요!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는 환승없이 한번에 자하철을 타고 15분만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Tip. 뷰 시드니, 추천 동선!
- (도보) 하버브릿지를 거처 서큘러키까지 도보 산책!
- (관광) 오페라하우스 즐기고 서큘러키에서 식사!
- (트램) 서큘러키에서 빅토리아빌딩(QVB)까지 트램 타보기!
- (관광) 빅토리아빌딩(QVB)과 시드니 도심 즐기기!
- (지하철) Town Hall역에서 North sydney역 도착!
- (관광)시드니 북부에서 시드니 도심 야경 즐기기!
- (도보) 숙소로 돌아가기!
주변 즐길 거리, 시드니 북부 – 루나파크!!
시드니 북부에도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놀이동산 루나파크(Luna park입니다. 루나파크는 시드니 하버에 위치한 문화유산에 등재된 1935년부터 운영된 역사가 있는 놀이동산입니다. 단순 입장료는 무료이기 때문에, 간단히 구경하기도 좋습니다.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놀이동산을 가볍게 거닐어보세요~ 놀이기구를 개별로 결재하여 이용할 수 있지만, 놀이동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데이패스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주의사항: 루나파크 이용시간: 10:00 ~ 18:00
주변 즐길 거리, 시드니 북부 야경 즐기기!!
시드니 북부의 좋은 점은 또 다른 오페라하우스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대체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아래에서, 그리고 서큘러 키에서 오페라하우스를 바라보지만! 북부에서는 또다른 오페라하우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시드시 도심과 함께 말이죠!!
저는 시드니 북부는 밤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여유로이 시드니 도심 야경을 즐기보기에 아주 좋은 명소이기 떄문이죠!!(사실.. 뷰 시드니를 숙소로 잡는다면, 숙소에서 이 모습을 내려다 보면 되겠지만요 ㅎㅎ)
뷰 시드니를 숙소로 선택한다면, 숙소에서 시드니 북부 야경과, 루나월드 모두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주 편안한 복장으로 말이죠~ 왜 이 숙소의 이름을 ‘뷰 시드니’라고 지었는지 알 수 있는 사진한장입니다 ㅎㅎ
시드니 숙소 추천! 뷰 시드니(View Sydney), 내 일정에 맞춘 실시간 숙박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4.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치펜데일
시드니 숙소 추천 네 번째 숙소는 4성급 호텔,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치펜데일(Adina Apartment Hotel Sydney Chippendale)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넓은 공간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맞춤인 장소입니다!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치펜데일은 치펜데일 지역에 있는 아파트먼트 형식의 호텔입니다. 시드니 명소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시드니 시민들이 거주하는 주택 단지에 위치한 조용한 주거지역입니다. 가장 가까운 역인 Redfern역까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호텔입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아파트형식이기 때문에 주방 사용이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숙소 내부 둘러보기!
4성급 호텔답게 깔끔하고 편안한 룸컨디션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아파트형식으로, 일반 가정집과 같은 구조라는 점과 가격 대비 넓은 공간과 주방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가족 단위 여행객 등 규모 있는 모임에서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더군다나, 인근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집에서 이것저것 음식도 요리하고, 시드시 생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QVB’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치펜데일(Adina Apartment Hotel Sydney Chippendale)에서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서큘러키’까지 22분정도 소요됩니다! 지하철로 20~25분(환승 없음)입니다! 날씨도 좋으니,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걸어가 보겠다고 하면 60분이나 걸리니 걸어갈 생각은 하지마세요!! 퀸빅토리아빌딩(QVB)는 지하철로 20분입니다!!
- 오페라하우스까지 지하철타고 25분!
- 오페라하우스까지 걸어가는 건 60분!!(지하철 타세요!!)
- 퀸빅토리아빌딩(QVB)까지는 지하철로 20분!!!
주변 즐길 거리, 빅토리아파크과 시드니대학교
이 지역에 숙소를 잡는다면, 반드시 들러보아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빅토리아파크과 시드니대학교입니다. 시드니대학교는 1850년 호주에서 최초로 설립된 대학교입니다. 역사 있는 대학교를 방문하여 좋은 기운을 받아볼까요??
시드니대학교를 방문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름다운 건축물과 예쁜 캠퍼스입니다. 더군다나 날씨 좋기로 유명한 시드니에서 맑은 하늘과 함께, 시드니대학교 캠퍼스를 산책하는 것은 힐링 그 자체입니다. 사진 찍기도 너무너무 좋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시드니대학교와 바로 접하여 있는 공원이 있으니, 이름하여, 빅토리아파크(Victoria park)입니다. 빅토리아파크은 넓게 펼쳐진 잔디와 주변에 거대한 나무와 숲 그리고 푸른 하늘까지! 바라만 봐도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아주 좋은 공원입니다.
공원에 도착함과 동시에 이미 햇볕을 즐기며 일광욕을 하는 시민들, 애완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는 시민들까지 빅토리아파크를 즐기는 많은 시민들을 볼 수 있습니다.(우리도 한번 그림같은 장소에서 평화를 느껴봅시다!!)
우리에게 친숙한 아파트 형식의 숙소이며, 시드니 시민들이 사랑하는 빅토리아파크와 시드니대학교을 방문하여, 시드니에서 일상을 보내며 행복을 느껴보세요! 아주 좋은 위치와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시드니 숙소 추천!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치펜데일(Adina Apartment Hotel Sydney Chippendale), 내 일정에 맞춘 실시간 숙박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5. 호텔 본다이
시드니 숙소 추천 다섯 번째 숙소는 3성급 호텔, 호텔 본다이(Hotel Bondi)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본다이비치’에 있는 숙소이기 때문입니다. (서핑이나 바다를 즐기고자 하는 분에게 특화된 장소가 바로 본다이비치입니다!)
호텔 본다이는 시드니에서 가장 잘 알려진 ‘본다이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본다이비치 오션뷰를 자랑하며 말이죠!! 본다이비치의 아쉬운 점은 인근에 지하철역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렇지만, 이곳은 버스역이 있습니다!(약간 비효율적이라, 저는 우버를 이용했습니다만..)
아무튼! 본다이비치는 어차피 한번은 들러야만 하는 대표 관광지라는 점에서 버스를 타던 택시를 타던 반드시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ㅎㅎ 그렇기에, 교통이 살짝 불편할지라도 숙소로 선택하기에는 충분히 매력적인 장소임에 틀림없습니다!(특히, 바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숙소 내부 둘러보기!
3성급 호텔이지만 필요한 것은 다 있는 룸컨디션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역시 본다이비치 뷰!! 입니다! 바닷가 근처에서 자연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최적화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여행에서 바다를 즐기며, 자유로움을 만끽해보세요!
‘오페라하우스’와 ‘QVB’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호텔 본다이(Hotel Bondi)에서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서큘러키’까지 15분정도 소요됩니다! 버스를 타면 35분정도 소요되며, 택시를 타면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본다이비치에서 오페라하우스까지는 걸어갈 생각은 하지마세요! 2시간이나 걸리기 때문입니다! 퀸빅토리아빌딩(QVB)도 버스로는 35분, 택시로는 15분입니다!!(기왕이면, 택시타세요!)
- 오페라하우스까지 지하철은 없다!
- 오페라하우스까지 버스타면 35분!! 택시타면 15분!!
- 퀸빅토리아빌딩(QVB)도 오페라하우스도 택시타고 이동하자!(15분 소요)
주변 즐길 거리, 본다이비치!!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을 말하자면, 본다이비치가 가장 먼저 나옵니다. 광광지 책을 보더라도, 시드니 관광 추천 글을 보더라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 바로 본다이비치입니다. 본다이비치와 본다이 아이스버그클럽은 시드니를 대표하는 해안가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안가에서 바다 수영과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고, 잔디에 누워 바닷바람을 느끼며 시드니 자연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곳! 시드니 여유롭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장소가 바로 본다이비치입니다.
본다이비치를 즐기는 방법! 시드니 동부해안 트래킹
시드니 동부 해안을 거닐며, 시드니의 자연을 만끽해보세요! 시드니 동부해안 코스는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시드니 동부 해안가 트래킹코스입니다.(편도 기준) 시드니여행에서 여유를 즐기며, 시드니 해안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관광코스는 시드니 동부해안 트래킹입니다!
<Tip. 시드니 동부해안 소개 블로그 포스팅!>
바다와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숙소가 될 수 있는 본다이비치 주변 시드니 숙소 추천! 호텔 본다이(Hotel Bondi), 내 일정에 맞춘 실시간 숙박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6.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에어포트
시드니 숙소 추천 여섯 번째 숙소는 4성급 호텔,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공항(Adina Apartment Hotel Sydney Airport)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넓은 공간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맞춤인 장소입니다! 무엇보다 공항에서 가깝다는 점은 귀국 전이나 도착 후에 방문하기에 아주 좋은 장점임에 틀림없습니다!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공항은 공항과 아주 가까운 Mascot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과 가깝다는 것은 그만큼 관광 명소들과는 거리가 멀리 있다는 이야기겠죠?? 하지만!! 이곳은 가장 가까운 역인 Mascot역까지는 걸어서 5분 거리밖에 안되는 역세권 호텔입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아파트 형식이기 때문에, 주방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공항과 근처에 있어 아침 비행기를 타고 귀국하거나 밤 비행기로 도착하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인근 마트에서 구입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개인적으로 호주에서는 주방이 있는 숙소가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숙소 내부 둘러보기!
4성급 호텔답게 깔끔하고 편안한 룸컨디션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역시 아파트 형식이며, 가격 대비 넓은 공간과 주방입니다! 가족 단위 여행객 등 규모 있는 모임에서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더군다나, 인근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집에서 이것저것 음식도 요리하고, 시드시 생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심지어 1베드룸 아파트먼트는 10만원대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오페라하우스’와 ‘QVB’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공항(Adina Apartment Hotel Sydney Airport)에서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서큘러키’까지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지하철로 20~25분입니다!(환승 없음) 날씨도 좋으니, 산책한다는 생각으로 걸어가 보겠다고 하면 1시간 50분이나 걸리니, 지하철타세요! 퀸빅토리아빌딩(QVB)는 지하철로 20분입니다!!
- 오페라하우스까지 지하철타고 25분!
- 오페라하우스까지 걸어가는 건 1시간 50분!!(지하철 타세요!!)
- 퀸빅토리아빌딩(QVB)까지는 지하철로 20분!!!
우리에게 친숙한 아파트 형식의 숙소인 것이 장점입니다만, 주요 관광지와 거리가 좀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지하철을 이용하면 25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기 때문에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공항을 이용해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시드니 숙소 추천!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공항(Adina Apartment Hotel Sydney Airport), 내 일정에 맞춘 실시간 숙박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까지 ‘[호주 시드니여행] 시드니 숙소 추천 Top 6!(시드니 호텔 추천 Top6!)-시드니 가성비 숙소, 시드니 한달살기 숙소!’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시드니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장소가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이기때문에,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를 기준으로 각각의 숙소별로 이동 시간을 함께 표기해 보았습니다.
눈치 빠르신 분은 아시겠지만, 도심 한복판에 있는 숙소를 제외하고는 20분이면 어디든 방문할 수 있는 곳이 시드니입니다. 시드니 숙소 추천을 함에 있어, 주요 관광지에 있는 숙소를 선호하는 것과 가성비를 선호하는 것 등등 여러 입장을 고려하여, 이곳 저곳 여러 지역을 소개하고자 노력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 시드니 숙소 추천이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