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소개!
안녕하세요. 우기자(Woopres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두바이 숙소] 두바이 가성비 호텔, 제보라호텔(Gevora Hotel)-세상에서 가장 높은 가성비 호텔 1번은 방문해보세요!’입니다. 두바이는 최첨단 미래 도시이자, 7성급 호텔이라 불리는 초호화 호텔들이 떠오르는 도시입니다.
두바이 7성급 호텔의 상징인 “버즈 알 아랍”이라든지, 아부다비의 7성급 호텔 “에미레이트 펠리스”라든지 유명한 7성급 호텔은 많이 있지만, 사실상 간혹 발생하는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평상시에 숙소로 머물기에는 엄두도 안 나는 고가의 호텔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숙박보다는 관광으로 많이 선택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준비한! 두바이 가성비 호텔! 제보라호텔(Gevora Hotel)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호텔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이지만 명성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저렴한 숙박비로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물론, 시설도 당연히 좋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두바이 최고의 가성비 호텔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제보라호텔-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
제보라호텔은 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입니다. 제가 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이유는 당연히 근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전세계 가장 높은 호텔로 기네스북 등재된 호텔”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이곳은 2018년에 건축 된 호텔로 건축 된 지도 10년이 안된 신축 호텔입니다. 황금 빛의 외관으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호텔입니다. 부르즈할리파 전망대에서도 눈에 딱 띄는 아는 사람 눈에는 어디에서든 한눈에 보이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최고급 호텔입니다.
<제보라호텔 위치>
제보라호텔은 두바이의 경제중심가인 “Financil centre 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방문하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입니다. 두바이공항에서부터 지하철을 타고 호텔을 방문하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이며, 부르즈할리파와는 지하철 정거장 1개 차이밖에 안나는 최고의 입지입니다!!
제보라호텔은 총 75층으로 고층으로 구성된 초고층 호텔입니다. 최고층을 요청하지 않아도 웬만하면 40층 이상 고층이 배정되는 것이 아주 자연스러운 호텔입니다. 고층 호텔의 장점은 앞을 가리지 않는 시원한 시티뷰를 즐길 수 것입니다. 제보라호텔의 최고 장점! 숙박과 동시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시티뷰!! 더군다나 두바이의 시티뷰를 내 숙소에서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제보라호텔은 어디에서도 보인다!>
부르즈할리파 전망대에서 바라본 야경입니다. 저 멀리 황금 빛 호텔이 눈에 띕니다 ㅎㅎ 잘 모르는 사람이 보더라도 한눈에 보이는 높은 빌딩이 바로 제보라호텔입니다! 저와 같이 숙소로 잡으신 분들은 더더욱 눈에는 바로 들어오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입니다.
제보라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높은 황금 빛 호텔이 4성급 호텔이라는 점입니다. 호텔의 명성과 호텔을 이용한 후기 등 체감에 비하면 4성급 호텔이라는 것이 의아하지만, 아무렴 어떻습니까!! 4성급호텔 맞습니다. 5성급 느낌의 호텔을 4성급 호텔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입니다!
사실, 두바이이기 때문에 이런 고급스러운 호텔이 4성급이 된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5성급 호텔 하나도 안 부러운 가성비 최고의 호텔입니다. 결론! 최고의 시티뷰를 제공하는 호텔이지만! 가격마저 저렴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인 가성비 최고 호텔입니다! (1박에 10~20만원대 저렴한 숙박비!!)
Tip. 제보라호텔 예매 시, 주의할 점!!
객실을 예매할 때 반드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어느 방을 배정 받더라도 멋진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임에 틀림없지만! 시티뷰라고 모두 다 같은 시티뷰는 아닙니다! 두바이에서는 시티뷰의 방향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곳의 시티뷰는 “쉐이크 자이드 뷰 VS 부르즈할리파 뷰”로 2가지로 구분됩니다.
두바이의 시티뷰를 말하자면, 당연히 “부르즈 할리파”가 보이는 전망을 완벽한 시티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부르즈 할리파뷰를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심지어 가격도 2만원 정도의 차이밖에 나지 안습니다.!!!!(저를 믿고 부조건 부르즈할리파뷰 선택하세요!!) / (가격은 일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만원대에 예약하였습니다…)
2. 제보라호텔-체크인 하다!
체크인을 하기 위하여, 호텔 로비로 방문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로비에 심지어 시계마저도 오메가(OMEGA)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두바이 공항에서도 벽걸이 시계가 오메가였는데, 호텔 로비에서도 발견한 오메가 벽걸이 시계입니다! (두바이는 기본 시계가 그냥 오메가인가요?? 누가 이곳을 4성급 호텔이라고 하였습니까!!! 4성급 호텔에 어느 누가 오메가시계를 쓴단 말입니까!!)
저는 두바이시내를 여행하다 체크인을 위해 밤 11시 30분에 호텔을 방문하였습니다.(얼마나 돌아다니다 온 것인지 ㅎㅎ 두바이는 볼거리도 많습니다!!) 야간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체크인을 하기 위해 대기중인 분들이 많아 저도 제 순서를 기다려 봅니다. (역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은 호텔입니다.)
체크인 줄을 기다리며 로비 주변을 구경해봅니다. 제보라 호텔 로비 한편에 있는 초상화입니다! 아랍스러운 멋진 초상화! 딱 봐도 귀하신 분들 같습니다! 초상화마저도 멋지네요!(전 아무리 생각해도 이곳이 4성급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로비가 이렇게 좋은데 4성급이라니! 설마.. 객실이 이상한 것일까요???)
로비 한편에 있는 기네스북 인증서!! “THE TALLEST HOTEL IN THE WORLD was achieved by GEVORA HOTEL on 9th february 2018” (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 제보라호텔!! 2018년 2월 9일 인증) 호텔이 건축 된 2018년도에 맞추어 기네스북 인증까지 모두 받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것도 다 금장입니까????)
신기하듯이 로비 구경을 하다 보니, 체크인까지 완료! 드디어 오늘의 객실을 배정 받았습니다! 저는 사실 체크인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저층으로 배정될 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 무려 45층입니다!!! 와우! 생각보다 고층이라고 좋아라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제 객실인 49층은 이곳에서는 아주 낮은 저층이었습니다ㅋㅋㅋ (엘리베이터 버튼에서도 아주 아래 쪽에 있는 45층입니다.. ㅎㅎ)
Tip. 제보라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 체크인 시간: 15:00 PM
- 체크아웃 시간: 12:00 PM
3. 제보라호텔-객실 정보와 전망!
제가 오늘 숙박한 객실은 “슈페리어룸 부르즈할리파 뷰”입니다. 킹베드 1개에 무려 객실 크기가 46㎡입니다. 전망도 무려!! 세상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 부르즈할리파!! 생각해보니, 저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높은 호텔의 객실에서 세상에서 가장 높은 가장 높은 건축물(부르즈할리파)를 바라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제보라호텔 야경을 즐기다!>
슈페리어룸은 객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답답함도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객실의 2면이 통유리로 만들어져 객실에서 보이는 야경 또한 장관입니다! 생각해보면, 신기한 순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높은 것이 모두 두바이에 있다니, 이러니 미래도시라는 말이 생기는 것이 당연하지요! 역시! 오일머니란…!! 그런데 그거 아십니까?? 두바이에는 석유가 나지 않는다는 사실!!!
<제보라호텔 전망을 즐기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마주한 두바이 시내 전경입니다. 낮에는 사막까지도 한눈에 보이는 전경입니다. 반은 사막 반은 도시!! 두바이는 왼쪽의 사진과 같이 모든 구역이 사막이었던 지역을 사람의 힘으로 도시를 만든 인공 도시입니다.
사막에서 이런 최첨단 도시가 되었다는 것이 눈으로 보여지는 전망을 바라보고 있으니, 더더욱 매력이 느껴지는 두바이입니다. 이런 전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제보라호텔입니다!!
부르즈할리파를 배경으로 사진도 한 장 찍어 보고! 얼마나 높은지, 바로 앞에 내려다 보이는 주차장에는 차들이 모두 장난감 자동차로 보입니다. (역시! 부르즈할리파 뷰 선택하길 잘했습니다! 이곳은 시티뷰 맛집입니다! 야경도 전망도 모두다 만족! 단, 낮에는 통 유리에 붙은 모래가 보이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 색감도 누리끼리 근데 왜 누리끼리하지.. 모래의 영향일까요??)
3. 제보라호텔 즐길거리-수영장!
제보라호텔 수영장은 12층에 있습니다! 12층에서 수영장 표시를 따라 건너가면 수영장이 나옵니다. 수영장은 호텔 건물과 연결된 또 다른 건물에 있습니다. 건물과 건물을 이어주는 통로를 건너가면 수영장이 나옵니다. 이런 구조의 수영장은 또 처음이군요!
수영장에서는 주변 고층 건물에 둘러 쌓여 도심 속에서 한적하게 수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을 잘 맞추어 방문하여야 합니다. 잘못 방문하면, 조금 많이 덥습니다 ㅋㅋ 시간을 잘 맞춰 방문하세요!(수영장이 좋은 점은 부르즈할리파가 보인다는 것!) ※ 수영장 사진은 찍어오지 않아서 다른 사진을 참고하였습니다!
4. 제보라호텔 추천 이유!
제가 제보라호텔을 두바이 가성비호텔로 추천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시설 그리고 두바이 최고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부르즈할리파 뷰가 있는 객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지하철역과도 가깝기 때문에, 지하철을 타고 여행하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왜 4성급 호텔인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 혼란스러운 호텔! 5성급 호텔의 기분을 느끼며, 가격은 4성급 호텔의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을 받은 듯한 기분 좋은 느낌! 제보라호텔은 체감상 더더욱 가성비 호텔이라는 생각을 들기하는 호텔입니다!(두바이 여행 중 최소 1박은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하는 가성비 최고 뷰 맛집! 두바이 추천 숙소입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까지 ‘[두바이 숙소] 두바이 가성비 호텔, 제보라호텔(Gevora Hotel)-세상에서 가장 높은 가성비 호텔 1번은 방문해보세요!’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제보라호텔은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이라는 매력적인 기네스북 기록이 있는 호텔이자, 부르즈할리파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바라볼 수 있는 두바이 시티뷰를 감상하며, 멋진 전망과 야경까지 나만의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호텔! 심지어 수영장에서도 부즈르할리파를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아 참! 5성급 같은 4성급 호텔이라는 점에서 가격마저도 더욱 저렴하게 느껴지는 최고 가성비 숙소입니다. 전망 좋은 저렴한 두바이 숙소를 찾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