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숙소 추천] 더 엠피리언(The Empyrean Nha Trang) – 오션뷰 5성급 가성비 숙소, 루프탑 360 인피니티 풀!

포스팅 소개!

이번 포스팅은 ‘나트랑 숙소 추천! 더 엠피리언(The Empyrean Nha Trang) – 오션뷰 5성급 가성비 숙소, 루프탑 360 인피티니 풀!입니다. 베트남 나트랑은 무려 6km에 이르는 해변가가 길게 펼쳐져 ‘동양의 나폴리’ 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심지어, 풍부한 일조량까지!

이런 최고의 자연 경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숙소! 나트랑 오션뷰 5성급 숙소는 모든 여행객의 로망일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 나트랑 가성비 숙소! 무려 5성급에 오션뷰를 갖춘 숙소 더엠피리언 나트랑에 대하여 소개해 보겠습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The Empyrean Nha Trang)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은 들어 봤을 숙소! ‘더 엠피리언 나트랑’은 나트랑에서는 이미 유명한 숙소입니다. 왜냐하면? 5성급 호텔이기 때문이에요!!(택시 타고 더 엠피리언을 외치면! 택시 기사님께서 한번에 바로 이해하고 출발 합니다 ㅋㅋㅋ 그만큼 유명하다는 것이겠죠!)

더 엠피리언 나트랑 위치

엠피리언 나트랑 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도 확인되듯이 바다와 아주 가깝기 때문에 오션뷰에 대한 믿음이 가는 숙소입니다. 구글맵을 확대해보면 추가로 알게 되는 또 하나의 장점! 호텔 바로 옆은 야시장이 열리는 장소라는 점입니다!!

그러니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더 엠피리언 나트랑은 나트랑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라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나트랑 숙소 추천! 더 엠피리언 나트랑!

더 엠피리언 나트랑 조회!-Agoda

더 엠피리언 나트랑(The Empyrean Nha Trang)을 선택한 이유

1. 오션뷰!

임페리언호텔 객실 오션뷰~

제가 더 엠피리언 나트랑을 선택한 가장 중요한 이유 ‘오션뷰’ 입니다. 객실에서도 그림 같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숙소입니다! 더 매력적인 점은 이곳에서 2박 3일을 머무르며, 추가로 알게 된 호텔의 또 다른 장점도 있다는 점입니다.

2. 40층 루프탑 수영장 ‘360 인피니티 풀’

엠피리언 나트랑 360인피니티풀 야경!!

호텔을 투숙하며 추가로 알게 된 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시설은 ‘360 인피니티 풀(360 infinity pool)’입니다. 더 360 인피니티 풀은 엠피리언 나트랑 꼭대기 층인 40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루프탑 수영장이 나트랑 시내를 360도 어느 방향이든 바라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가 되기도 하기 떄문입니다.

이런 매력적인 루프탑 수영장이 투숙객에게는 무료라는 점!!(단, 1일 1번만 입장 가능하지만요!) 또한, 이곳은 나트랑 포토 스팟 중 한 곳으로도 유명하기 떄문에, 투숙객 외에도 입장권만 구입하여 방문하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2. 5성급 호텔 조식!

또한, 이 곳은 5성급 호텔입니다. 숙박비가 저렴하여 5성급 호텔이라는 점을 망각할 때가 있지만, 이곳은 분명히 5성급 호텔이라는 점! 우리는 가성비 좋은 조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5성급 호텔의 조식!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언제 먹어보겠습니까!

4. 나트랑 시내와 시내 외곽 명소를 접근하기 유리한 위치

마지막으로 이 숙소는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나트랑 시내를 둘러보기에도 좋은 위치이며, ‘담마트(Dam Market)’와 ‘포나가르 사원(Ponagar Temple)’으로 접근하기에도 아주 유리한 위치입니다. 최고의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을 선택한 이유!>

  • 시야를 가리지 않는 시원한 오션뷰~
  • 나트랑 시내를 둘러볼 수 있는 Roof top 수영장, 360 infinity pool
  •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조식~
  • 나트랑 시내와 주변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최고의 위치~

더 엠피리언 나트랑 조회!-Agoda

더 엠피리언 나트랑 – 체크인하기!

저와 같이 나트랑에 밤 비행기를 이용한 분들은 이른 아침에 호텔에 도착할 것입니다. 우리는 선택지가 2가지 있습니다. ‘얼리 체크인’과 ‘호탤에 짐 맡기고 여행 시작!’ 이라는 선택지 2가지일 겁니다.

우선은 얼리 체크인을 시도 해봅니다. 얼리 체크인이 무상으로 가능하다면, 얼리 체크인을 해볼까 하였지만, 얼리체크인은 유료서비스였어요!! 저는 2번째 선택지인 ‘짐 맡기고 여행 시작!’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ㅎㅎ

나트랑 시내에서 아침 식사를 마치고, 시내를 둘러봅니다. 예쁜 카페에도 방문하고 발 마사지도 받아보고~ 체크인 전 호텔 인근에서 점심식사까지 마칩니다. 어느덧 체크인 시간이 다가와 체크인을 하러 호텔로 돌아왔답니다.

자! 이제 2시가 되었으니, 체크인 해주시오~ 체크인 요청하고 잠시 쇼파에 앉아 기다려봅니다.

Tip. 더 엠피리언 나트랑, 체크인 및 체크 아웃 시간은? (체크인 시간: 2:00PM / 체크아웃 시간: 12:00AM)

Tip. 얼리 체크인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분은 카운터에 이야기하면 결재 후 가능합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은 5성급 호텔에 걸맞게 곳곳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2일 동안 지나치며 수없이 마주할 작품은 그냥 정이 가네요 ㅎㅎ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작품 2가지는 기념으로 남겨봅니다 ㅎㅎ)

TIP. 얼리체크인을 안 한다면, 체크인 전 해보기! 추천 코스!

  1. 호텔방문하여 짐 맡기기 – ‘엠피리언 호텔 짐 보관은 무료!
  2. 아침식사 맛집 방문 – ‘반미 판’과 ‘콴민’
  3. 나트랑 예쁜 카페 방문 – ‘AN카페’
  4. 발마사지 받기 – 호텔인근 엄청 많아요~
  5. 점심식사 맛집 방문 – ‘분짜 하노이’

더 엠피리언 나트랑 – 객실 둘러보기!

잠시 기다림 끝에 배정받은 호텔 객실은 38층이었어요! 총 40층인 건물에서 38층 배정이라니! (높은 층을 배정 받으면 왠지 모르게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은 거 같은 착각이 생깁니다. 우선 기분은 좋네요!ㅎㅎ)

제 객실인 38층으로 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 가 볼게요~ 40층 고층 호텔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엄청 많아요. 총 8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었던 것 같은데… 사진을 안 찍어왔네요;; 엘리베이터를 기준으로 한편은 ‘A사이트’ 한편은 ‘B사이트’로 나뉩니다.

A사이트는 시티뷰 / B사이트는 오션뷰 에요! 저는 오션뷰를 예약 해서, B사이트로 배정받았습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 무조건 오션뷰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곳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에요! 예약 시, 무조건 오션뷰를 하세요!!!)

처음 객실의 문을 열었을때 마주하게되는 모습입니다. 2일동안 잘 부탁해~ (사진이 어두침침하게 나왔네요.. 실제로는 엄청 밝은 느낌이었어요!)

실제와 비슷한 색감의 사진을 찾았습니다. 실제는 이런 느낌에 가깝습니다~ 쇼파 뒤편에 있는 그림 속 나트랑 해변이 눈에 보입니다. 쇼파까지 잠시만 다가간다면? 눈 앞에 나트랑 해변이 실제로 펼쳐집니다~

나트랑 해변 입니다. 눈앞에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 오션뷰~ 올해 여행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가장 예쁜 오션뷰입니다!! 날씨가 맑으면 더 예쁜 바다가 드러날 것 같지만, 이번 여정에는 흐린 날씨입니다. 그래도 실제로 본다면 아주 예쁩니다~

더 임페리언 나트랑, 티비와 침대입니다. 티비는 스마트 티비에요! 유튜브도 볼 수 있어서,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서 쉬며 빈둥빈둥 누워서 유튜브 보기가 가능합니다 ㅎㅎ

침대도 엄청 큽니다~ 사이즈는 성인 2인이 눕고도 남아요!! 심지어,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에게도 충분히 넓고 편안함은 느낄 사이즈일 듯 해요 ㅎㅎ

화장실도 아주 예쁩니다. 욕조는 없지만, 화장실에서 샤워하며 나트랑의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단 제한 시간이 있어요 ㅋㅋ 따뜻한 물을 쓰다 보니 시야가 점점 사라집니다.) 화장실 어미니티는 칫솔, 치약, 1회용 면도기, 빗, 면봉 등등 기본사항은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 케리어 보관대와 차 세트 그리고 전자레인지가 제공됩니다. 전자레인지는 크게 쓸 일은 없는 듯하고… 객실에서 여유 있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줄 ‘차’는 한잔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침에 차 한잔 마시면서 바라보는 나트랑 오션뷰~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은 귀중품 보관함과 냉장고 입니다. 5성급 호텔에 어울리는 신뢰감 있는 귀중품 보관함과 아기자기한 냉장고 입니다. 냉장고는 깔끔하지만, 단점이 작다는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객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오션뷰로 엠피리언호텔 객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 – 부대시설!

엠피리언 나트랑 부대시설은 6층에 집중되어 있고, ‘핼스장’과 ‘수영장’ 그리고 ‘스파’가 있습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 부대시설 – 6층 수영장

6층 수영장에는 칵테일과 맥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주를 저렇게 꾸며 놓으니 뭔가 휴양지 느낌이드네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식사를 하는 사람도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누가 식사를 하겠어?’ 라고 생각하자마자, 창가에 식사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ㅋㅋㅋㅋ 가까이 가보니, 이곳은 보기보다 풍경이 좋아요! 뻥 뚫린 창가에 바람까지 솔솔 불어옵니다. 심지어 객실에서 내려보던 나트랑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네요!! 한적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숨은 명소인 듯 하네요.

6층 수영장은 수영장은 길게 뻗어있어서 수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즐기기 아주 좋을 듯합니다. 수영장 끝에는 바다가 보입니다! 사람이 적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여유 있는 휴가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저는 360 INFINITY POOL은 더 좋습니다! 저는 ‘360 INFINITY POOL’로 가겠습니다~

아 참! 수건도 무료 제공되니, 물놀이 걱정 말고 재미있게 하세요~

더 엠피리언 나트랑 부대 시설 – 체육시설(GYM)

더 엠피리언 나트랑에서 가장 놀라운 부대 시설은 바로 체육시설(GYM)입니다.

6층에 위치한 체육시설의 이름은 ‘GYM6’입니다. 마치 호탤 로비가 연상되는 체육관 입구이지만 이곳이 핼스장 맞습니다~ 숙박에 포함된 시설이니 마음껏 누리세요~

일반 핼스장과 동일하게 러닝머신, 사이클머신, 그리고 각종 웨이트가 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달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살짝 달려봅시다!

정말 깜짝 놀란 것은 필라테스 기구가 있다는 점입니다. 필라테스 기구가 있는 호텔 체육관은 처음 보았습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에 투숙한다면, 필라테스도 하실 수 있답니다~

더 엠피리언 나트랑 부대시설 – 360 INFINITY POOL

엠피리언호텔의 가장 매력적인 부대시설인 360 INFINITY POOL 입니다. 엠피리언호텔 꼭대기층인 40층에 루프탑형식으로 있는 수영장입니다.

살짝 아쉬운점은 40층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무조건 1층에서 타야 한다는 점! 결론적으로 저는 38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서 다시 40층으로 올라갑니다 ㅋㅋ (그래도 사실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빠르니까요 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40층에 도착하면, 360 인피니티 풀 도착입니다~ 야외 수영장은 17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18시부터는 야외 수영장을 제외한 실내 공간만 개방됩니다.

360인피니티풀 야외수영장 운영시간: 매일 07:30 ~ 17:00

인피니티풀은 야외수영장을 먼저 둘러 볼게요~ 야외수영장 너머로는 바로 바다가 보여서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들이 항상 들리는 나트랑 포토 스팟이에요. 지금은 ‘우기’여서 하늘이 흐립니다. 하필 오늘은 비가 와서 앞도 보이지가 않네요..

다음은 실내수영장이에요. 실내는 시티뷰입니다. 이곳도 우기로 인한 구름이 잔뜩 낀 시내 풍경이 보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면 안되죠~ 저는 2박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날씨가 좋을 때 다시 올라갑니다 ㅋㅋㅋ

2번째 날 다시 올라간 360 인피니티 풀입니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오더니.. 첫날에 볼 수 있던, 에메랄드빛 바다가 일부 흙탕물이 되어버렸어요. 하지만! 360인피티니풀을 즐기기에는 부족함은 없습니다~

TIP. 360 인피니티 풀, 나트랑 전망은 날씨에 영향을 조금 받네요!! 날씨가 좋다면, 우선적으로 방문하세요~

더 엠피리언 나트랑, 2일차 청소상태!

저는 더 엠피리언 나트랑에서 2박을 하였어요. 2일차에 외출 후 돌아왔더니, 와우! 청소가 끝나있네요~

첫째날과 똑같은 상태로 만들어 주셨어요~ 방도 깨끗하고~ 화장실에 수건도 모두 리필되었습니다.

심지어 눈에 보이는 전선은 모두 다 말아 놓았아요ㅎㅎ 기분 좋아지는 2박 시작입니다. 깨끗하게 치워주신 직원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정의 팁을 놓고 체크 아웃을 했답니다 ㅎㅎ

더 엠피리언 나트랑 조회!-Agoda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까지 ‘나트랑 숙소 추천! 더 엠피리언(The Empyrean Nha Trang) – 오션뷰 5성급 가성비 숙소, 루프탑 360 인피티니 풀!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제가 이번 베트남 여행을 하며, 가장 만족했던 숙소가 바로 더 엠피리언 나트랑 입니다. 가격에 맞지 않은 최고의 시설들을 갖춘 숙소이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여행은 저렴한 물가에 맛있는 음식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저렴한 물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숙소로 더 엠피리언 나트랑을 강력 추천합니다!!

나트랑을 여행한다면, 더 엠피리언 나트랑으로 예약하세요~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